묻고답하기
고객상담전화닫기
온라인 상담신청닫기
접수완료 마드 빈 하무드알부사이디 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5회 작성일 25-04-13 10:02본문
12일 압바스 아락치 이란외무장관이 오만 무스카트에서 사이드 바드르 빈 하마드 빈 하무드알부사이디 오만외무장관을 만나고 있다.
(사진=로이터) 로이터통신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중동 담당 특사인 스티브 위트코프, 압바스 아락치 이란외무장관이 각각 이끈 양국 대표단은.
이란의 사이예드 압바스 아락치외무장관과 미국의 스티브 위트코프 중동 특사는 두시간 반에 걸친 회담에서 주로 이란 핵문제와 제재 해제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했다고 이란 외무부는 밝혔다.
양측은 다음 주에 협상을 계속하기로 결정한 뒤 회담 장소를 떠나면서 오만외무장관과 함께 두 나라 대표가 몇 분.
로이터통신·AP통신 등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중동 특사인 스티브 위트코프와 압바스 아락치 이란외무장관이 이끄는 양국 대표단은 이날 오만 무스카트에서 핵 문제와 제재 완화를 두고 약 2시간 30분 동안 핵협상을 가졌다.
이번 회담은 오만외무장관의 중재 속에 간접적인 대화 방식으로.
이날 오만 수도 무스카트에서 열린 회담에는 미국 측 대표는 스티븐 위트코프 중동 특사, 이란은 압바스아락치외무장관이 참석했다.
회담은 사이드 바드르 오만외무장관이 주최했다.
오만 주재 미국 대사 앤 에스크로기마도 배석했다.
위트코프 특사는 협상에서 가능하면 대화와 외교로 양국의 이견을.
로이터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중동 담당 특사인 스티브 위트코프, 압바스 아락치 이란외무장관이 각각 이끈 양국 대표단은.
이번 핵협상은 오만외무장관의 중재 속에 간접적인 방식으로 진행됐다.
양측 대표단은 각각 별도의 공간에 머무르며, 오만외무장관을 통해 메시지를.
이란 측 대표단은 압바스 아락치외무장관이, 미국 측은 트럼프 대통령의 중동 특사인 스티브 위트코프가 이끌었습니다.
오만의 중재로 10년 만에 이뤄진 이번 핵 협상은 간접 대화 방식으로 진행됐고, 2시간 만에 종료됐습니다.
양측 모두 협상 분위기를 긍정적이었다며 건설적인 논의가 이뤄졌다고.
미 중동 특사 위트코프-아락치 이란외무장관, 오만서 핵협상 오만외무장관중계로 간접 협상 아락치 "협상 틀에 매우 근접.
19일 재개" 오만 "이란 핵 통제 조건, 제재 완화 합의 초점" 미국과 이란이 12일(현지시간) 오만에서 10년 만에 최고위급 핵 협상을 시작했다.
양국은 첫 만남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면서.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외무장관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서방 지도자 중 우크라이나 전쟁의 본질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12일(현지시간) 로이터와 타스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라브로프 장관은 이날 튀르키예 남부 안탈리아에서 열린 제4회 안탈리아 외교포럼(ADF)에 참석해 "분쟁의.
이날 회담에는 스티븐 위트코프 중동 특사가 미국 측 대표로 나섰고, 이란에서는 아바스 아락치외무장관이 참석해 위트코프와 마주했다.
오만 수도 무스카트에서 열린 회담은 사이드 바드르 오만외무장관이 주최했으며, 오만 주재 미국 대사 앤 에스크로기마도 배석했다고 백악관은 밝혔다.
로이터, AP, AFP 통신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중동 담당 특사인 스티브 위트코프, 압바스 아락치 이란외무장관이 각각 이끈 양국.
양측 대표단은 각각 별도의 공간에 머무르며, 오만외무장관을 통해 메시지를 교환하는 간접적인 방식으로 협상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